고객센터 1 페이지

쇼핑몰 전체검색




고객센터




운영시간 : 오전9시10분~오후18시 (점심시간 : 12시00분~13시00분 / 토요일, 공휴일 휴무)
이메일 : dronia2019@naver.com
전화 : 041-531-0912~3



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TOP 5

1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2 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?
3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
  • Q [반품교환] 반품/교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안녕하세요. 드로니아입니다.


    반품/교환 신청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(주말/공휴일 포함)에 가능하며, 아래의 경로로 직접 접수가 가능합니다.


    마이페이지 → 고객센터 → 교환/반품 신청

  • Q [반품교환] 어떤 경우에 반품/교환이 안되나요?

    A

    안녕하세요. 드로니아입니다.


    아래와 같은 상황에서는 반품/환불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    - 개별 포장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
    - 상품 개봉 시 택(TAG) 제거로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

    - 고객의 고의적인 귀책으로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

    - 구성품 및 액세서리, 부품 등이 분실된 경우

    - 고객님의 단순 변신으로 인한 반품/교환 신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

  • Q [반품교환] 반품/교환 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A

    안녕하세요. 드로니아입니다.


    반품 및 교환 처리 기간은 상품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,


    재고 여부(교환 시) 및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처리 및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    ● 반품 : 회수 시점부터 약 2~3일 소요

    ● 교환 : 회수 시점부터 약 5~7일 소요


    * 상품 별로 기간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  • Q [반품교환] 반품/교환 시 택배비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안녕하세요. 드로니아입니다.


    반품/교환 시 상품 및 반품 사유에 따라 각 배송비가 상이하여 반품/교환 단계에서


    배송비 동봉 전 판매사를 통해 금액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    ● 변심에 의한 반품/교환

    - 사이즈 불만, 색상 불만 등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/교환 시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

    ● 불량/오배송 등에 의한 당사 귀책 반품/교환

    - 판매자가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


    * 반품/교환 상품이 입고되어 검수 시 고객 귀책 사유로 판정될 경우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  • Q [반품교환] 택배 상품의 회수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A

    안녕하세요. 드로니아입니다.


    상품을 반품/교환 접수하시면 회수가 접수됩니다.


    고객님께서 별도로 택배사에 회수 접수는 필요하지 않으며, 택배사를 통해 연락 받으신 후 상품 전달 부탁드립니다.


    * 일부 상품은 제외될 수 있으며, 접수 단계에서 회수 방법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• Q [반품교환] A/S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A

    안녕하세요. 드로니아입니다.


    A/S 신청은 아래와 같은 경로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A/S 신청 내용 확인 후 회수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회수가 진행되며,


    별도의 회수 접수는 필요하지 않고, 택배사를 통해 연락 받으신 후 상품 전달 부탁드립니다.


    마이페이지 → 고객센터 → A/S 신청 게시판

  • Q [반품교환] 반품/교환 접수 철회가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안녕하세요. 드로니아입니다.


    반품 및 교환 접수 철회는 직접 철회가 어려우며,


   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철회가 가능합니다.


    회수가 진행된 경우 접수 철회가 불가합니다.


    [고객센터 상담시간]


    ● 평일 AM 9:10 ~ PM 6:00

       (점심시간 12:00~13:00)


    ● 문의 전화번호 : 041-531-0912

  • Q [반품교환] 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안녕하세요. 드로니아입니다.


    반품 배송비는 판매사마다 상이하며, 반품을 보내시는 박스 안에 물품과 함께 동봉해 주시면 됩니다.


    미 동봉 시 환불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.

  • Q [취소환불] 주문한 상품의 전체 취소 또는 부분 취소가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안녕하세요. 드로니아입니다.


    주문하신 상품 중 출고 전인 상품으로 주문상태가 '입금확인 중' 일 때에는 주문 취소가 가능하며,


    주문상태가 '입금완료' 인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.


    또한, 주문하신 상품의 부분 취소는 어려우므로 전체 취소를 진행해 주시기 바라며,


    급한 취소 건인 경우 전화 문의를 통해 처리 가능 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    [고객센터 상담시간]


    ● 평일 AM 9:10 ~ PM 6:00

       (점심시간 12:00~13:00)


    ● 문의 전화번호 : 041-531-0912

  • Q [취소환불] 결제 수단 별 환불은 언제 확인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안녕하세요. 드로니아입니다.


    ● 무통장 입금


    - 취소/반품 완료일로부터 2~3영업일 내에 결제 이용 계좌로 입금됩니다.


    ● 신용카드 결제


    - 취소/반품 완료일로부터 3~5영업일 내에 승인 취소됩니다.


    * 신용카드 환불은 카드사 정책에 따라 취소 기간의 차이가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에 문의 바랍니다.

  • Q [취소환불]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주문 취소가 안돼요.

    A

    안녕하세요. 드로니아입니다.


    주문하신 상품의 취소는 주문 상태가 '입금확인 중' 일 때만 가능합니다.


    주문상태가 '입금완료' 일 때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.


    주문 취소는 아래와 같은 경로로 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마이페이지 → 마이쇼핑 → 주문 상품/옵션정보 → 주문 취소하기

  • Q [배송]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A

    안녕하세요. 드로니아입니다.


    이미 주문하신 상품에 대해서는 배송지 변경이 어렵습니다.


    취소 후 다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 [배송] 상품을 여러 개 주문했는데 아직 못 받은 상품이 있어요.

    A

    안녕하세요. 드로니아입니다.


    상품의 판매처가 다를 경우 혹은 상품 품절로 인해 입고가 지연되는 경우


    받으시는 날짜가 다를 수 있습니다.


    배송 누락 건이 있다면, 아래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
    [고객센터 상담시간]


    ● 평일 AM 9:10 ~ PM 6:00

       (점심시간 12:00~13:00)


    ● 문의 전화번호 : 041-531-0912


  • Q [배송]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A

    안녕하세요. 드로니아입니다.


    배송비는 제품 크기, 개수, 배송 업체에 따라서 배송비가 상이합니다.


    또한,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있습니다.

  • Q [배송] 지역별 배송비 추가 결제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안녕하세요. 드로니아입니다.


   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있습니다.


    택배사마다 상이하며, 추가 비용은 선불 또는 착불로 결제하거나


    경우에 따라 안내드리는 계좌로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.

게시물 검색





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


상호 : 주식회사 드로니아 대표 : 정한옥 주소 : 충남 아산시 신정로 484 E-mail : dronia2019@naver.com
TEL : 041-531-0912~3 FAX : 041-531-0914
사업자 등록번호 : 426-87-0122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2019-충남아산-0316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: 담당자


Copyright © 2017-2023 주식회사 드로니아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