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 [배송]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
안녕하세요. 드로니아입니다.
이미 주문하신 상품에 대해서는 배송지 변경이 어렵습니다.
취소 후 다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Q [배송] 상품을 여러 개 주문했는데 아직 못 받은 상품이 있어요.
상품의 판매처가 다를 경우 혹은 상품 품절로 인해 입고가 지연되는 경우
받으시는 날짜가 다를 수 있습니다.
배송 누락 건이 있다면, 아래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[고객센터 상담시간]
● 평일 AM 9:10 ~ PM 6:00
(점심시간 12:00~13:00)
● 문의 전화번호 : 041-531-0912
Q [배송]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배송비는 제품 크기, 개수, 배송 업체에 따라서 배송비가 상이합니다.
또한,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있습니다.
Q [배송] 지역별 배송비 추가 결제는 어떻게 되나요?
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있습니다.
택배사마다 상이하며, 추가 비용은 선불 또는 착불로 결제하거나
경우에 따라 안내드리는 계좌로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.
Q [배송] 배송은 언제 되나요?
배송은 결제하신 날로부터 2~7일 정도 소요됩니다.
제품 별로 일정은 다를 수 있으며, 아래와 같은 경로로 배송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마이페이지 → 주문배송 조회 → 배송추적